본문 바로가기

나의 평가 & 수기/경마공원 소식

제주경마공원 파크골프장 다녀오다

지난주말에 여행 루트 중 제주경마공원에 들를 기회가 있었는데 파크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. 경마공원 가운데 위치한 파크골프장의 경우, 현재는 내부주로로 들어가는 통로가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 경마공원 외부로 둘러가야 해서 거리가 조금 먼 단점이 있습니다. 이런 점은 곧 보완이 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.

 

1번부터 9번까지 총 두 개의 코스가 운영중인데 경마를 하는 날에는 경주로와 가까운 관계로 한 코스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. 처음에는 힘 조절이 되지 않아서 공을 멀리 날려버리거나 바로 앞에 떨어트려 버리는 실수를 연발하였는데요. 1번 홀 이후부터는 어느정도 적응이 되어서 큰 어려움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. 참고로 4명까지 한 홀을 돌도록 스코어 카드를 기록할 수 있는데요. 내기를 걸거나 하면 더 재미가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 

 

 

* 경마공원인만큼 중간중간에 말 모형이 많이 세워져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말모양의 장애물(?) 설치가 좀 더 되어 재미를 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생기더군요. 참고로 바로 아래 사진은 외국 미니골프장이 꾸며진 모습입니다. 제주경마공원 파크골프장의 경우 겨울이이서 그런지 잔디 상태는 좋지 않은데 여름에 갔더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.

 

  

제주경마공원 파크골프장 이용방법

 

3월부터 11월까지 파크골프장을 운영되고 개장시간은 동절기는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4시까지, 하절기(4~9월)는 오후5시까지인데요. 누구나 무료로 선착순 입장 가능하며, 클럽, 볼, 티 등도 무료도 빌려준다.